박은빈 배우가 직접 참여한 무인도의 디바 OST가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. 이에 못지않게 극 중 은모래와 윤란주가 부른 노래들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. 이들 노래의 제목과 가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윤란주 노래
마지막 날처럼♬
11화에서 윤란주(김효진 분)가 기타를 치며 불렀던 곡으로 드라마 상에서의 제목은 '오늘을 마지막처럼'입니다. 실제 부른 가수는 '유럽(ULUV)'으로 대중들에게는 잘 알려지진 않은 가수이지만 이번 드라마에 삽입된 곡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. 서정적인 기타의 멜로디와 가사의 내용이 가수의 목소리와 잘 어울려 애절한 분위기의 곡으로 탄생한 것 같습니다.
The Witches♬
3화에서는 윤란주와 서목하가 방에서 노래를 틀어놓고 같이 춤을 추는 장면이 나옵니다. 그때 윤란주가 핸드폰으로 본인의 노래를 플레이한 것이 'The Witches'란 곡으로 신나는 댄스 리듬의 곡입니다. 이 노래도 역시 가수 유럽(ULUV)의 OST곡입니다.
은모래 노래
피카소♬
6회에서 은모래(배강희)를 소개하면서 배경음악으로 쓰였던 댄스곡이 있습니다. '피카소'라는 곡으로 가수 '무니(MOONY)'가 부른 곡입니다. 앞서 소개한 'The Witches'와 같이 신나는 댄스곡으로 방영 중 영상에는 짧게 나와 아쉬웠는데 정식으로 음원이 발매되어 완곡을 들어 보실 수 있습니다.
앞서 소개한 OST와 더불어 해당 노래를 부른 가수들의 노래도 좋으니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.
많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던 무인도의 디바였습니다. 특히나 좋은 OST로 보는 즐거움과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주었던 드라마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.
※ 본 포스팅은 유튜브 '뮤직버디 Official Audio 무인도의 디바 OST'의 링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.
※ 음원 사이트 '멜론'에서 정식으로 해당 노래에 대한 정식 음원을 제공 중에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