풋 샴푸가 다 떨어져 새로 구매하기 위해 다이소를 들렀는데, 새로운 제품이 진열이 되어 있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. 각종 항균과 살균 제품으로 많이 알려진 랩신의 제품으로 <항균 풋 샴푸>의 구매 후기를 나눠보고자 합니다.
가격 및 용량
정확한 제품명은 풋샴푸 바이 랩신입니다.
가격은 5,000원, 용량은 410ml
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온더바디의 <코튼풋 발을 씻자>였는데요. 특히나 더웠던 올여름. 발냄새와 위생관리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하였는데, 꽤 만족했던 제품이었습니다.
이번에도 같은 제품을 구매하러 갔다가 눈에 띈 제품이 바로 랩신의 <항균 풋 샴푸>였습니다. 랩신의 제품들은 심플한 디자인에 제품의 특성을 포인트로 보여주는 깔끔함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. 이 제품도 마찬가지였습니다.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흰색 바탕에 랩신 로고가 눈에 들어왔고, 항균·살균 제품으로 유명한 기업인지라 한번 써보자는 생각이 앞서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가격은 코튼풋 제품과 동일한 5,000원이었지만 용량은 25ml 더 많이 들어있습니다.
사용성
역시나 분사 형식으로 되어 있어 편리했고, 구매 후 실제 분사를 해보니 기존에 사용했던 제품보다 묽기가 덜 묽었습니다. 기존 제품은 분사 후 너무 잘 흘러내렸던 게 아쉬웠는데, 이 제품은 좀 덜 흘러내려서 좋았습니다. 세족 후에 물로 씻고 난 후에도 미끌거림 없이 뽀득, 잘 씻겼습니다.
성능
항균 99.9% 및 발냄새 케어와 더불어 눈에 띄었던 것이 각질 케어였는데요. 구매 후 3일 정도 사용을 해보았는데, 기분 탓인지 각질이 조금 없어진 것 같기도 합니다. 한 달 이상 꾸준히 사용을 해보아야 진정한 효과에 대해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.
각질 케어도 된다고???
향
발에 사용하는 제품이라 향을 크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오히려 발에서 좋은 향기가 나면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습니다. 이 제품에는 정확히 어떤 향이라고 명기되어 있지는 않지만 실제로 맡아보면 오렌지향과 비슷한 향이 납니다.
맺음말
여름에 발냄새와 항균 관리를 위해 사용하기 시작한 풋샴푸였는데요. 사용하다 보니 없으면 아쉬운 생활용품이 되었습니다. 이 제품을 다이소에서 우연히 만나 사용하게 되었지만, 왠지 계속 사용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. 끝